BGF, CU 새 브랜드이미지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BGF, CU 새 브랜드이미지 공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1.1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 앤드 리프레시'…신선한 상품·친절한 서비스 실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BGF는 9일 '브랜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 BGF

BGF는 CU의 새 슬로건을 공개하는 '브랜드 비전 선포식'을 9일 개최했다.

BGF는 11일 자사의 새 슬로건은 '라이프 네트워크 컴퍼니'(Life Network Company)로 고객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생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CU의 새 슬로건은 '프레시 앤드 리프레시'(Fresh&Refresh)로 변경됐다.

BGF 측은 고객과 지역사회에 더 친근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가치를 실현한다'는 경영 이념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홍석조 BGF 회장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은 편의점 업계 1위 기업으로써 고객과 지역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사회에 꼭 필요한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