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카스 후레쉬' 모델 발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빅뱅 탑, '카스 후레쉬' 모델 발탁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1.1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음’ 일관된 메시지 강조…역동적 이미지 강화해 국내 맥주 브랜드 위상 드높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인기가수 빅뱅의 탑이 오비맥주의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모델로 발탁됐다. ⓒ오비맥주

인기가수 빅뱅의 탑이 오비맥주의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모델로 발탁됐다.

13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카스 후레쉬의 신규 모델로 빅뱅의 멤버인 탑을 선정했다.

탑은 인기 아이돌 가수와 영화배우를 병행하는 20대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젊음의 대표 아이콘으로서, 카스의 짜릿하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룬다는 게 오비맥주 측의 설명이다.

오비맥주는 탑을 모델로 한 새로운 광고 등을 통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카스만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을 내비쳤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항상 젊음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젊음의 문화를 선도하는 아이콘인 탑과 카스의 조합을 통해 젊음의 대표맥주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