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딤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유위니아,'딤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1.1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1회 새로운 주제 쿠킹클래스 진행…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 마련 예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대유위니아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대유타워에서 주부들을 대상으로 '딤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 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가 '딤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요리법을 선보였다.

15일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김치를 활용한 퓨전 요리'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주요 방송사 요리프로그램에서 요리연구가로 출연중인 오용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강사로 나섰다.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12명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됐으며 은 신선도를 유지하는 김치 보관법과 '김치 누룽지 카나페' 등 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직접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딤채와 함께 김치를 보관하는 법과 김치를 활용한 홈파티 요리법을 배우는 자리도 마련됐다.

대유위니아는 매달 1회 새로운 주제로 쿠킹 클래스를 열어 계절에 맞는 요리 레시피와 주부생활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연근 대유위니아 마케팅담당은 "이번 쿠킹클래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한 자리"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