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축구대표팀 응원용 생막걸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순당, 축구대표팀 응원용 생막걸리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0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국.생 (우리나라 국가대표에게 생생한 응원을)' 한정 판매
▲ 국순당의 '우.국.생(우리 국가대표팀에게 생생한 응원을)'   © 시사오늘
국순당(대표이사 배중호)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우.국.생’ 특별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리 쌀로 빚은 국순당 생막걸리(750ml, 알코올 6%, 1500원대)’의 특별 한정 제품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우리 대표팀을 상징하는 붉은색 레이블에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에게 생생한 응원을"이라는 재치있는 응원 문구를 담았다.

이번 한정판은 오는 7월까지 전국 할인점과 편의점에서 150만병의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우리 쌀로 빚은 국순당 생막걸리’는 막걸리의 가장 중요한 원료인 쌀을 1년 이내 수확한 국내산 쌀로만 빚은 생막걸리다. 

또한 백세주의 생쌀발효법을 적용해 기존의 고두밥을 만들어 사용하던 막걸리와는 달리 쌀을 가공하면서 발생하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쌀막걸리 특유의 향과 맛을 한층 더 살린 것이 특징이다.  
국순당 박민서 과장은 "막걸리는 맥주나 와인보다 마시기 쉬워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시 애국심을 고취할 수 있는 좋은 응원주가 될 것"이라며 "우리 대표팀을 응원할 때 우리의 대표술인 막걸리를 마심으로써 막걸리가 한국의 대표적인 축제주로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