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박근혜 정권과 전면전 불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문재인, ˝박근혜 정권과 전면전 불사˝
  • 김병묵 홍세미 박근홍 기자
  • 승인 2015.02.0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정치연합 전당대회⑭>당대표 당선수락연설 전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홍세미 박근홍 기자)

▲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당대표 ⓒ시사오늘

문재인 후보가 8일 새정치민주연합 신임 당대표에 선출됐다.

다음은 문 대표의 수락 연설 전문이다.

고맙습니다, 당원대의원 동지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우리 당의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총선승리에 깃발이 올랐습니다. 동지여러분은 변화를 선택해주셨습니다. 저는 더 무거운 명령을 수행하겠습니다.

이 순간부터 우리 당은 무기력을 버립니다. 이 순간부터 우리당은 분열을 버립니다. 변화의 힘으로 힘으로 위대한 진군을 시작합니다.

박근혜 정권에게 경고합니다. 민주주의와 서민경제 계속 파탄낸다면, 저는 박근혜 정부와 전면전을 시작할 것입니다. 동지들과 함께 민주주의를 지켜내겠습니다. 동지들과 함께 서민경제를 지키겠습니다. 저 문재인을 당대표로 받아주신 동지여러분 반드시 총선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저보다 더 박수받으셔야 할 분들이 계십니다. 박지원 후보님, 이인영 후보님께 우렁찬 격려의 함성 부탁드립니다. 새로 선출되신 최고위원님들과 아쉬움을 삼킨 후보님들께도 박수 바랍니다. 우리 당 지지도를 올리는데 큰 역할을 하신 문희상 비대위원장님, 전당대회를 준비해주신 김성곤 전준위원장님, 신기남 선거위원장님을 비롯한 여러 당직자 여러분께도 뜨거운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의 혁신 최전선에 계실 분들입니다 . 이분들과 당원동지들과 함께 우리 당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습니다.

문재인이라는 이름으로 대한민국의 정치를 바꾸겠습니다. 동지여러분 함께갑시다/

동지여러분의 길이 대한민국의 길입니다. 아직 우리에게 영광의 시대는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총선승리, 정권교체 ,영광의 진군을 함께 시작합시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