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고객 편의 위해 온라인 주문해도 제주도 직배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몰, 고객 편의 위해 온라인 주문해도 제주도 직배송
  • 방글 기자
  • 승인 2015.03.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한샘몰이 가구 브랜드 온라인몰 최초로 제주도 배송을 실시한다. ⓒ 한샘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자체운영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3월부터 가구의 제주도 배송과 시공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한샘몰가구 전제품 제주도 배송·시공 실시

한샘몰은 “가구를 온라인과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지만, 제주도로 가구를 배송해주는 가구 브랜드사 운영하는 온라인몰은 없다”며 “한샘몰은 고객 편의를 늘리기 위해 2일부터 제주도에도 가구 배송과 시공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배송뿐만 아니라 가구 제품 시공까지 모두 한샘에서 직접 담당하며 입점업체 제품을 제외한 한샘몰가구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가구 한 품목당 배송비는 만 원으로 책정됐다.

3월 한샘몰신제품 출시 이벤트

제주도 배송이 시작됨에 따라, 제주도민들도 3월 한샘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한샘몰에서는3월 초 매트리스컴포트아이와 아이방 가구인 모리 책상, 아기침대 안전가드인 그루베이비가드, 천연오크식탁인 그로브 식탁 6인세트, 리클라이너 소파인 제이드소파 등 신제품 가구 5종 출시를 앞두고 할인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3월 중순부터 철제 책장, 거실장과 소파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이번 한샘몰 제주도 배송 실시로 한샘 온라인 제품을 제주도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3월은 신학기와 결혼, 그리고 이사 준비 등 다양한 이유로 가구를 찾는 사람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한샘몰에서도 집안의 모든 공간을 아우르는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므로, 제주도민들이 집을 꾸미는 데 있어서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