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모집
  • 방글 기자
  • 승인 2015.03.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드림윙즈 2기 김현지 승무원 ⓒ 아시아나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의 대학생 꿈 실현 프로젝트 ‘아시아나 드림윙즈(Dream Wings)’의 5기 모집이 오는 5일부터 시작된다.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꿈에 대해 성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해외 활동을 후원하는 ‘대학생 꿈 실현 프로젝트’로, 2011년 1기부터 2014년 4기 모집까지 총 7928명이 지원하는 등 대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112명의 인원이 드림윙즈로 선발돼 ‘꿈 여행’을 실현했다.

현재 아시아나항공 153기 국제선 캐빈승무원으로 근무 중인 김현지(여, 27세) 씨는 드림윙즈 2기 출신으로 활동 당시 국악의 세계화를 위해 영국 런던의 길거리와 유학원, 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며 국악 공연을 펼쳤다.

김 승무원은 “일반 기업들이 진행하는 평범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과 달리,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0부터 10까지 스스로 노력해야 하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며 “짜여진 프로그램에 나를 맞추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불안정한 취업과 미래로 혼란스러웠던 시기에 나만의 색깔을 찾을 수 있는 꿈 같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5일부터 ‘2015 아시아나 드림윙즈’ 모집을 시작한다.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의 성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선발 인원 중 우수 활동자를 대상으로 꿈 여행을 위한 항공권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