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조건 단순한 ´주거래 고객 상품 패키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조건 단순한 ´주거래 고객 상품 패키지´ 출시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03.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계좌이동제를 대비해 주거래 고객에 대한 혜택을 늘린 '우리 주거래 고객 상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복잡했던 우대 혜택 조건을 단순화해 급여 및 연금이체, 관리비·공과금 등 자동이체, 우리카드 결제계좌 등 세 가지 조건 중 두가지 이상 만족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우리 주거래 패키지 중 '우리 주거래 통장'은 요건 충족시 당타행 수수료 월 최대 15회까지 면제받을 수 있는 입출식 상품으로, 무제한 이월제를 도입해 미사용한 면제횟수를 다음달로 이월해 유효기간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 주거래 카드'는 6개월 동안 300만원 이상 사용하는 경우 카드포인트로 1만5000포인트씩 연간 3만포인트가 적립되는 신용카드다.

이 카드는 한 장에 OK캐시백, CJ ONE 포인트 등 8가지 멤버십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다.

'우리 주거래 신용대출'은 본인 명의 통장에서 자동이체나 본인 명의 카드가 결제되는 주부 등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별도의 소득서류 제출없이 영업점이나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5백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주거래 요건을 유지하면서 연체없이 정상사용할 경우, 6개월마다 100만원씩 최대 1000만원까지 증액할 수 있고, 1년간 연체없이 사용하고, 주거래 요건을 유지하면 대출이자 납입금액의 1%에 해당되는 금액을 이자납입 통장으로 캐시백 해준다.

급여소득이 있는 직장인은 '우리 주거래 직장인 대출'을 통해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다, 우리 주거래 신용대출 상품과 마찬가지로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개인영업전략부 고영배 부장은 "우리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해 입출식 통장, 신용카드, 신용대출 위주로 만든 상품들"이라며, "향후 주거래 고객이 꾸준히 거래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