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원 롯데 부회장, 사고 예방차 안전점검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인원 롯데 부회장, 사고 예방차 안전점검 나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3.1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부회장, 안전점검회의 주재 현장 답사·에스컬레이터 등 오픈 공간 13곳 안전망 설치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이인원 제2롯데월드 안전관리위원장(롯데그룹 부회장)은 지난 12일 롯데월드몰 이용고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롯데월드몰·타워 시설들을 직접 점검했다. ⓒ롯데물산

이인원 제2롯데월드 안전관리위원장(롯데그룹 부회장)은 지난 12일 롯데월드몰 이용고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롯데월드몰·타워 시설들을 직접 점검했다.
 
이번 안전점검은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사용하지 않았던 시설들과 외부 건축물에 대한 일제 점검으로, 이 부회장이 직접 안전점검회의를 주재한 후 현장을 둘러보며 시설들을 꼼꼼히 확인했다.
 
이 부회장은 이번 안전점검에 참여하는 직원들에게 "사소한 것이라도 철저히 점검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롯데월드몰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안전점검에서는 휴면 장비, 배관류의 동파나 파손여부는 물론, 온도상승으로 인해 문제가 될 수 있는 주변 옹벽, 외부 바닥 점검을 실시한다. 또 범위를 확대하여 외곽 보도 블럭이나 지하차도 침하여부와 함께 토사유출 여부 등도 집중 점검한다. 
 
아울러 낙하물 방지를 위해 에비뉴엘과 쇼핑몰 안에 있는 에스컬레이터 주변 등 오픈된 공간(보이드, void) 13곳에 안전망 설치도 완료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