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두근두근 캠페인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 두근두근 캠페인 성료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0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은 지난 4월초부터 진행된 '두근두근 Tomorrow 그린테크 캠페인 마케팅 공모전'이 5일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친환경 미래기술인 그린테크에 대한 대중적 인식확산을 목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삼성의 두근두근 캠페인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그룹)     ©시사오늘
특히 이 캠페인에서는 그린테크를 소개하는 TVCF를 기반으로 트위터, 블로그 등 SNS 미디어와 참여형 프로그램이 조화를 이뤄 신개념의 크로스오버캠페인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삼성측은 자평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두근두근상인 대상은 3가지 시크릿을 발표한 서울대 윤삼정(27)군에게 주어졌으며 2등 투모로우상은 '그린온더 그린'의 한동대 조규형(25)과 '초록빛 소문'의 한양대 김예원(22)이 차지했다.
 
삼성관계자는 "공모전을 심사하면서 대학생들의 재치와 아이디어에 감동했다"며 "이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참고해 앞으로 더 멋진 캠페인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