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아다지오, '2015 F/W 서울패션위크' 공식커피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페 아다지오, '2015 F/W 서울패션위크' 공식커피 선정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3.2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서 6일 간 세계인 입맛 사로잡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카페 아다지오(Café Adagio)'가 다가오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커피로 선정됐다.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Café Adagio)'가 다가오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20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자사가 선보인 '카페 아다지오(Café Adagio)'가 오는 20일부터 5일 간 동대문 DDP 외 미래로다리 특설관, 국제회의장 등에서 진행되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공식커피로 선정됐다.

카페 아다지오는 이상봉, 장광효, 스티브J&요니P 등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와 전 세계의 패션피플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스태프들과 바이어, 모델들에게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 아다지오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종의 원두를 조합해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바디감과 섬세한 산미, 카라멜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미와 깔끔한 후미 등 4가지 맛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황금 비율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정상의 디자이너와 차세대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화려한 패션축제의 현장에서 만나는 카페 아다지오는 새로움이자 또 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설명했다.

‘2015 F/W 서울패션위크’는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은 세계 5대 패션위크를 목표로 대한민국 최상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컬렉션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