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가 여름휴가비 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T.G.I.F가 여름휴가비 쏜다!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세부 자유여행, 제주도 여행 등 무료 여름휴가 지원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바캉스의 계절을 앞두고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여름휴가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달콤한 스테이크=달콤한 여름 휴가’ 라는 타이틀의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tgif.co.kr)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부드러운 등심과 달콤한 잭다니엘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TGIF 대표 스테이크 이름은?”이라는 퀴즈를 맞추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세부 임페리얼 리조트 자유여행 3박 5일권(1명), 제주도 롯데호텔 2박3일 여행권(1명), 양떼목장 허브나라+식사권 5만원(5명)의 여름휴가를 지원하고 T.G.I.프라이데이스 5만원 식사권(20명), 3만원 상당의 롯데리아 햄버거 상품권(20명), 3만원 상당의 엔제리너스 커피 상품권(2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또한 매장 방문 후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달콤한 스테이크=달콤한 여름휴가'와 동일한 경품을 지급한다.

세부여행, 제주도 여행은 8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단, 9월 15일~25일 제외) 양떼목장 허브나라 투어는 8월 14일에 출발 예정이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여름휴가를 꿈꾸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바캉스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사의 브랜드 슬로건인 ‘Happy 365’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밖에, 6월 한달 간 전 매장 기준으로 33번째 결제 고객 1명을 매일 추첨해,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쉬림프’ 시식권 1매를 무료 증정하고 홈페이지에서 친구, 연인, 가족에게 단문 메시지 발송 시 달콤한 여행 계획 문자와 함께 만원 상당의 애피타이저 ‘포마지오’ 무료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6월 1,3째주 수요일은 LGT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6월 14일부터 18일까지 SK텔레콤-OK 캐쉬백 더블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양질의 음식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