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부산서 동반성장 아카데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푸드빌, 부산서 동반성장 아카데미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4.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출점 가속화…점포 직원 맞춤형 현장교육 강화 방침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CJ푸드빌이 가맹사업자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교육시설을 열었다.

10일 CJ푸드빌에 따르면 가맹점사업자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부산 부전동에 교육시설 ‘CJ푸드빌 아카데미 부산’을 열었다.

개소식은 정문목 대표이사, 한민 아카데미 원장 등 임직원 30여명과 부산·경남지역 투썸플레이스 가맹사업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교육시설은 최근 투썸플레이스의 지방 가맹점 출점이 가속화되면서 점포 근무자를 대상으로 교육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설립됐다.

기존에 가맹본부는 지방 가맹점 근무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할 때 강사를 파견해 1~2일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만 교육을 진행해왔지만 체계적이지 않고 교육일정 동안 매장 인력에 공백이 발생하는 등 오히려 가맹점주들의 부담이 늘어난다는 지적이 빈번했다.

이에 따라 CJ푸드빌은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적인 교육시설을 만들어 고객 서비스·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가맹점사업자들이 점포를 운영·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는 방침이다.

이곳에서는 13일부터 아르바이트생 대상 교육과정, 정규직원 대상 커피·케이크 전문가 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연간 140차수까지 전액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 부산 개소를 통해 연간 1800여명의 부산·경남지역 가맹점 직원들이 부담 없이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될 예정” 이라며 “부산 지역에 이어 올해 말까지 대전·충청지역 교육 거점을 마련하는 등 가맹사업자들과의 동반성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