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공간활용형 침대로 '싱글족 공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공간활용형 침대로 '싱글족 공략'
  • 방글 기자
  • 승인 2015.05.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아임큰수납침대-무헤드협탁형-화이트ⓒ한샘

한샘은 자체운영 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수납 기능과 공간 활용을 강화한 ‘아임싱글침대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샘은 한샘몰 매출의 25%까지 성장한 싱글족 고객을 위해 이 같은 상품을 내놨다고 설명했다.

한샘몰의 싱글족 타겟 제품 매출은 2011년 181억 원에서 2014년 248억 원으로 3년새 27%까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에서도 침대에 수납장을 결합한 ‘아임침대’는 2015년 3월 1500세트 판매로 신기록을 세우는 등 인기를 끌었다.

한샘은 “좁은 공간에 거주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싱글족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이 같은 결과가 나온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의 니즈에 부응해 수납과 공간 활용을 더욱 강화한 ‘아임 큰 수납침대’,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 등 아임 침대 2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임 큰 수납침대’는 기존 ‘아임 침대’와 달리 침대 하부를 활용할 수 있다는 데서 싱글족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는 전면부 서랍에는 자주 쓰는 물건을 비치하고, 매트리스 아래 벙커 수납 공간에는 계절옷이나 이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또, 7가지 다양한 수납 모듈을 구비해 생활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협탁, 테이블, 수납 3가지 기능을 모두 잡은데다 공간 차지가 없는 인출식협탁이 돋보인다. ‘아임 큰 수납침대’는 메이플,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며 옵션에 따라 36만9000~42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매트리스 별도)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는 침대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좁은 공간을 위해 매트리스와 침대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철제프레임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하고, 흔들림을 잡아주는 독립스프링을 사용해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을 제안한다. 매트일체형 침대는 화이트, 그레이 색상 2가지이며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한샘은 ‘아임싱글침대 2종’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인 내달 8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이벤트는 한샘몰 뿐만 아니라 CJ몰, 11번가 등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