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KFC기프티쇼 35%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H몰, KFC기프티쇼 35%할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14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컵 맞아 치킨하프팩 및 징거버거세트 각각 할인
현대H몰(www.hmall.com)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KFC 기프티쇼로 축구 응원 신명나게!> 이벤트를 열고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로 판매하는 KFC 인기메뉴 2종을 35% 할인해 판매한다.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5조각과 코오슬로로 구성한 ‘KFC 하프치킨팩’은 1만 1500원에서 35% 할인한 7480원에 판매하고, 매콤한 치킨 통가슴살을 넣어 만든 ‘KFC 징거버거 세트’는 5800원에서 35% 할인한 3770원에 판매한다.
 
기프티쇼는 온라인으로 상품을 결제하면 핸드폰 문자메시지(MMS)로 바코드를 전송해주고 이 바코드를 가지고 매장에서 직접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한 기프티쇼는 구매일로부터 60일간 전국 KFC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 스카이, 베이스타운, 서울대공원 등 일부 매장 제외) 기프티쇼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며 문자메시지(MMS) 형태로 전송되기 때문에 바코드를 받아보는데 별도의 통화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최유진 현대H몰 문화MD(상품기획자)는 “월드컵 응원 간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기프티쇼로 KFC 치킨 메뉴를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 기간에 미리 구매했다가 직접 사용하거나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선물로 전송할 수도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