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국내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국내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7.0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명동 위치, 사이언스존·테스트존·포토존·파우더룸 4개 공간 운영…다양한 쿠션제품 체험 가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아이오페가 국내 최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쿠션 제품을 테마로 국내 최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는 서울 명동에서 실시되며 사이언스존·테스트존·포토존·파우더룸 등 4개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사이언스존에는 에어쿠션의 개발 스토리와 기술, 그리고 역사를 다양한 영상과 함께 볼 수 있다. 테스트존에서는 여성용, 남성용 에어쿠션과 에어쿠션 블러셔 등 다양한 쿠션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대형 에어쿠션 모형과 각종 소품들을 활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파우더룸은 에어쿠션 전 라인과 아이오페의 메이크업 제품들이 준비돼 자유롭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아이오페는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쿠션 XP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핑크, 블랙 등 다양한 에어쿠션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제품에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다. 스페셜 기획세트 리미티드 에디션(본품 15g, 리필 15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 워터를 한정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