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전립소'업그레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뉴트라, '전립소'업그레이드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의 쏘팔메토와 라이코펜 동시 함유 제품
CJ제일제당 건강식품 브랜드 CJ뉴트라(www.cjonmart.net)는 21일 전립선 건강 유지는 물론 항산화를 통한 노화 방지가 동시에 가능한 남성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CJ뉴트라 ‘전립소(3개월분 90캡슐에 7만5000원)’는 국내 최초로 쏘팔메토와 라이코펜을 동시에 함유한 제품이다.

 
▲ CJ뉴트라가 전립선 건강유지는 물론 항산화 기능을 통한 노화방지가 동시에 가능한 '전립소'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 시사오늘


CJ뉴트라 '전립소'에 함유된 쏘팔메토는 톱야자수 열매로 전립선 건강과 야뇨, 배뇨속도 느림 등 불편함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라이코펜은 잘 익은 토마토 등 빨간 과일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성분으로 활성산소 발생을 억제해 항산화 기능성을 식약청으로부터 인정 받은바 있는 성분으로  미국 ‘농업-식품화학저널(Journal of Agricultural and Food Chemistry)에서 발표한 바에 따르면 정소(음낭, 전립선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전립선의 DNA 손상을 개선하고 해독작용을 활성화시켜 유해물질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CJ뉴트라 ‘전립소’의 토마토추출물 라이코펜은 세계적인 라이코펜 제조사인 이스라엘 라이코레드(LycoRed)사가 직접 재배하고 특허 받은 기술로 추출된 토마토추출물-라이코펜을 사용하였으며, 식약청 기능 인정 함량인 108mg이 함유되어 국내에서 유일하게 ‘항산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토마토추출물-라이코펜’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식물성 성분인 호박씨유를 자사 기존제품 대비 2배 이상 추가하고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해 하루 1번 한 알(8000㎎)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CJ뉴트라 전립소 브랜드 매니저 김성환씨는 ”전립선 건강 대표소재인 쏘팔메토 성분을 2007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데 이어 ,국내 최초로 ‘항산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토마토추출물-라이코펜’이 추가된  새로워진 ‘전립소’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더욱 새로워진 전립소가 건강 관리가 절실한 대한민국 중년 남성분들에게 전립선 건강은 기본이고 항산화를 통한 활력까지 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