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 8月 분양…소형 물량 풍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 8月 분양…소형 물량 풍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07.2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평택' 조감도 ⓒ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오는 8월부터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산 12-2번지 일원에 들어설 '힐스테이트 평택' 2807세대의 분양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평택은 세교지구 내 총 3개의 블록에 걸쳐 지하 2층~지상 28층 3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4~101㎡로 구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64~84㎡ 822세대부터 우선 분양에 들어간다. 오는 10월에는 1443세대, 내년 초 542세대 분양이 이뤄질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평택은 최근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전용면적 85㎡ 이하의 소형 물량이 풍부한데다, 틈새면적을 극대화한 설계로 중형과 다름없는 실사용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넉넉한 동간거리 이격을 통해 단지의 개방감은 물론, 일조권과 사생활 보호 등에도 신경을 썼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단지를 둘러싼 순환산책로와 잔디마당 등의 주민휴게공간도 마련된다.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체력단련시설과 배드민턴장도 들어설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평택이 위치하는 세교지구는 개발이 완료되면 총 3400여 세대, 약 1만여 명에 달하는 인구를 수용하는 생활 주거 지역으로 거듭나며 △근린공원 2곳 △어린이공원 3곳 △소공원 1곳이 만들어지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평택시의 다른 택지지구와 달리 기반시설이 갖춰진 도심지역과 붙어 있어 대형병원과 공공기관도 가깝고, 세교중·평택여고 등이 인접해있다.

힐스테이트 평택은 서울까지 이어지는 1번 국도와 45번 국도 인근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지제역과도 가깝고 2016년에는 KTX 평택지제역이 신설돼 서울까지 20여 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 서울권으로의 출퇴근이 쉬워질 전망이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경기권에서는 보기 드문 2000가구 이상의 힐스테이트 대단지로 분양 전부터 지역 주택수요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인근의 각종 개발지구들도 사업이 순항 중이어서 투자가치도 높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평택 모델하우스는 오는 8월 중 현장 인근의 평택시 세교동에 개관할 예정이다. 현재 현장에 사전 분양 홍보관이 마련돼, 관심고객에게 사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