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친환경 텀블러 ‘에코 물병’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타파웨어, 친환경 텀블러 ‘에코 물병’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소재로 안전, 세균증식과 환경호르몬 걱정 뚝
부담 없는 사이즈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타파웨어(www.tupperware.kr)가 더운 여름철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휴대가 간편한 여름 야외용 텀블러 ‘에코 물병’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타파웨어 ‘에코 물병(3만2000원)’은 식품안전기준에 의해 인체에 무해한 순수원료만을 사용해 환경 친화적이다. 특히 세균증식 걱정이 없어 건강과 더불어 자연까지 생각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이 타파웨어측의 설명이다. 
 
▲ 타파웨어가 인체에 무해한 순수원료만을 사용해 환경 친화적인 '에코물병'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시사오늘
 
또한 여름과 잘 어울리는 블루와 그린의 시원한 색상의 투명 용기는 내용물의 확인이 쉽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인체공학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은 그립감이 뛰어나고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나 운동 경기를 관람할 때 안성맞춤이다. 용량도 1L 크기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와 수납이 가능하다.

타파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음료수용 페트(PET)병 사용이 증가하면서 정수된 깨끗한 물 못지않게 물을 담는 용기도 중요하다"며 "에코 물병의 사용을 통해 불필요한 일회용품의 낭비를 막고 건강과 지구환경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소비자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