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비비고, LA 한류행사서 한식 홍보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비비고, LA 한류행사서 한식 홍보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8.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CJ의 한식브랜드 비비고는 미국 LA에서

CJ 계열의 한식브랜드 '비비고'가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일까지 미국 LA에서 진행된 한류문화 컨벤션 행사 'KCON 2015'에서 가공식품을 활용한 한식과 레스토랑 메뉴를 선보이며 한국 음식문화를 알렸다.
 
3일 비비고에 따르면 KCON 2015 현장에서 관람객들이 만두, 고추장소스, 김스낵 등 주요 가공식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식 부스를 운영해 하루 3000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미국 비비고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와 가공식품을 판매하는 푸드트럭이 운영돼 불고기와 닭고기를 활용한 비빔밥을 비롯해 만두를 활용한 만두 튀김, 고추장소스를 활용한 닭강정, 김말이 등을 선보였다.

불고기 비빔밥을 만드는 쿠킹클래스도 열어 총 200명을 대상으로 한식을 구성하는 원재료들도 함께 알렸다.

한국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윷놀이 게임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한국 전통 민요 '아리랑'을 재해석해 제작한 '비비고 아리랑' 음원을 들려줬다.

한편 비비고는 최근 인천국제공항에 문을 연 '비비고 계절밥상'에 이어 연내 미국 LA와 중국 상하이에 신규 매장을 준비하며 국내외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