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초등생 대상 모터스포츠 관련 교육기부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호타이어, 초등생 대상 모터스포츠 관련 교육기부 실시
  • 방글 기자
  • 승인 2015.08.0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금호타이어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모터스포츠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최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인제군 기린초등학교와 귀둔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모터스포츠 관련 교육, 경기장 체험 등의 교육기부 활동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참가한 50여명의 학생들은 금호타이어의 엑스타 레이싱팀 김진표 감독에게 모터스포츠 기초 교육을 받고 ‘피트워크(PIT WALK)’ 등을 체험했다. 또, CJ 슈퍼레이스의 5개 클래스 중 금호타이어의 제품 ‘엑스타 V720’ 타이어로만 운영되는 ‘엑스타 V720’ 클래스 경기를 관람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2년부터 자사의 모터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활용한 ‘모터스포츠 교육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모터스포츠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모터스포츠 관련 직업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진로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김수옥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교육기부 활동을 통해 모터스포츠뿐만 아니라 금호타이어에 대한 호감을 갖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며 “꾸준히 모터스포츠 교육기부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교육 활동에 실질적인 지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열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 경기에서는 금호타이어 소속 엑스타 레이싱팀의 정의철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고, 2위 역시 같은 팀의 이데 유지가 차지하며 함께 포디엄에 올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