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투썸플레이스 와이파이 무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T, 투썸플레이스 와이파이 무료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과 와아피이구축 협력 체결
CJ푸드빌계열 전국 1000여개 매장서 누구나 와이파이 이용 가능
SK텔레콤 (대표 정만원)과 CJ푸드빌 (대표 김일천)이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빕스 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1000여 개 매장에 와이파이를 통해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 개방형 와이파이 (T 와이파이 존)를 구축한다고 23일 밝혔다.
 
▲ SKT와 CJ푸드빌이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빕스 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1000여개 매장에 개방형 와이파이존을 구축한다고 23일 밝혔다.     © 시사오늘
SK텔레콤은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비비고 등 전국 1500여 개 매장 중 우선적으로 설치가 가능한 1000여 개의 매장에 와이파이 존을 1차로 구축할 계획이다.
 
향후에도 기존 브랜드 이외에 향후 CJ푸드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든 브랜드에도 T 와이파이 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더불어 SK텔레콤은 지속적으로 와이파이 존을 확대해 나가는 것과 함께 고객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관련 단말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미 출시된 LG SU420, 팬택 U590S(이상 4월 출시) 기종과 더불어 6월에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2종을 포함하여 연내 10종 이상의 와이파이 탑재 일반폰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일반폰 이용 고객도 와이파이 접속이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일부 단말(삼성 A130, A170, A210, A220)에서는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하반기에는 주요 단말을 중심으로 단계적으로 와이파이를 통한 무선 NATE 접속을 지원할 계획으로, 고객들은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전국에 다양한 브랜드 매장을 보유한 CJ푸드빌과 당사의 개방/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협력으로 상호 윈윈(Win-Win)이 가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T 와이파이 존 확대는 물론 고객의 와이파이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관련 Eco-system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사용하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CJ푸드빌 매장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제휴가 진행이 되었다”며 “이번 와이파이 협력으로 무료 무선인터넷 제공은 물론 매장 방문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공동 마케팅을 SK텔레콤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