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시리즈' 한정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시리즈' 한정 판매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8.0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지친 피부 청량감 유지…전국 700여개 매장서 50% 할인 판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에센스’를 50% 할인된 가격의 기획세트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에센스’를 50% 할인된 가격의 기획세트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한정 판매될 예정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에센스’ 기획세트는 의 전국 7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이번에 출시한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2011년 출시 후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며 대표 수분크림으로 자리 잡았고, 많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또한 피부에 산뜻한 청량감을 더해주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건성 피부일 경우 수분크림을 덧발라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주고, 지성 피부는 밤에만 크림을 사용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인기 제품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과 함께 수분 에센스의 뛰어난 제품력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