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쿡앤쇼 문화 마케팅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쿡앤쇼 문화 마케팅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시 키스 해링 실크스크린 무료 체험

KT의 FMC서비스 쿡앤쇼가 팝아트의 거장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실크스크린을 체험과 휴대폰 고리를 증정하는 문화마케팅을 펼친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쿡앤쇼 고객을 대상으로 ‘키스 해링과 함께하는 쿡앤쇼 페스티벌’을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KT(회장 이석채)가 FMC서비스 '쿡앤쇼'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키스 해링(Keith Haring) 실크스크린 무료체험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시사오늘


행사기간 동안 KT의 쿡앤쇼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키스 해링 실크스크린 체험 패키지(성인 1매, 자녀 1매)’를 제공한다.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여부는 8월 1일 쿡홈페이지(www.qoo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개별 연락된다.
 
이외에도 ‘팝아트 슈퍼스타 키스 해링전’을 관람하는 쿡앤쇼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키스 해링 핸드폰 고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핸드폰 고리는 전시장인 서울 올림픽공원 내 소마미술관에서 쿡앤쇼 단말기를 제시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전시장 근처에는 쿡앤쇼존을 설치, 무선인터넷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같은 기간에 쿡앤쇼(FMC)와 인터넷 동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동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교육형 보드게임(15명), 티볼세트(15명), 스탠드형 축구게임(20명), 축구공(500명)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