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도서지역 고객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도서지역 고객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0.0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2015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지역별 장소·기간 안내표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5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15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인천 옹진군 지역의 소청도, 대청도, 백령도를 비롯해 울릉도, 전남 완도 지역의 6개 섬 등 전국 10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쌍용차는 행사 기간동안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겨울철 운전을 대비해 △히터 점검 △각종 소모성 부품 점검, 교환 △각종 오일류,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 보충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 △정비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무상점검을 실시하는 10개의 도서 지역에는 90년대 출시 모델인 '무쏘'를 비롯해 △렉스턴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C △티볼리 등 2600여 대(등록기준)가 운행중이다.

쌍용차 2015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쌍용차는 도서지역 고객들이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는 점을 고려해 생업에 지장이 없도록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난 2002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