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고객만족도' 항공부문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고객만족도' 항공부문 1위
  • 방글 기자
  • 승인 2015.10.1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1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서울과 수도권,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적의 최근 1년 이내 항공편 탑승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방식을 통해 조사했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는 올해 5월과 6월 각각 A380 3, 4호기를 도입해 기재 경쟁력을 강화하고, 6월에는 로마 신규 취항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충했다. 또, 국내 최초로 인천과 김포 출발 국제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인터넷/모바일 탑승권’ 서비스를 전면 실시하며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 점 등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전해졌다.

아시아나항공 오근녕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아시아나의 서비스를 고객들이 인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