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여름메뉴 'Surf & Turf'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TGIF, 여름메뉴 'Surf & Turf'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0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주얼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여름을 맞아 여름 한정 세트 메뉴인‘Surf & Turf’ 를 1일 출시했다.
 
‘Surf & Turf’ 세트는 애피타이저인 스프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스테이크& 쉬림프 듀엣’, 에이드로 구성돼 있다. 세트 메뉴 주문시 여름 필수 아이템인 썬 크림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쉬림프 듀엣’은 최상급 스테이크 위에 오동통한 새우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고기의 맛을 깊고 풍부하게 해주는 데미글라스 소스와 새콤달콤한 망고 앤 라임 비네가렛 드레싱이 제공돼 메뉴와 소스 두 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또 사이드 메뉴로는‘통 감자’와‘통 고구마’를 제공해 두 가지 맛 모두 볼 수 있다.
 
여름 세트메뉴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www.tgif.co.kr)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여름 세트 메뉴에서 먹을 수 없는 메뉴는?”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7월 31일까지 입력하면 된다.
 
당첨 고객 120명에게 오션월드 이용권 4장(5명) 및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50명), 5만원 상당의 T.G.I.프라이데이스 무료 식사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매장 방문 후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역시 푸짐한 상품을 준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새콤달콤한 세트 메뉴와 함께 각종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맛과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