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LH 임대아파트 주민 위한 'K5 시승차 프로그램'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LH 임대아파트 주민 위한 'K5 시승차 프로그램'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0.2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22일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수도권에 있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임대아파트 10여 곳에서 아파트 주민들이 K5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K5 행복시승차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22일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약 2달간 수도권에 있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임대아파트 10여 곳에서 아파트 주민들이 K5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K5 행복시승차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5 행복시승차 프로그램은 올해 초 기아차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체결한 '영구임대주택 입주민의 이동권 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기아차는 지역사회의 이동 복지를 증진하고 교통약자들을 지원하고자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

기아차는 현재 운영 중인 기존 행복시승차에 신형 K5 10대(디젤 7대, 가솔린 3대)를 추가 투입하고 △광명시 △고양시 △남양주시 △수원시 △성남시 △인천시 소재 임대아파트 아파트 단지 거주민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앞서 기아차는 서울 15개 단지, 경기 43개 단지에 있는 LH 임대아파트에 거주하는 약 8만여 세대를 대상으로 △모닝 53대 △K3 15대 △카니발 1대 등 총 69대의 행복시승차를 운영 중이며 입주민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K5 행복시승차 이용을 원하는 해당 아파트 거주민은 행복카 홈페이지(http://happycar.co.kr)에서 회원가입과 승인 절차를 거친 후 원하는 시간에 차량을 예약하고 사용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기아차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하고자 주거공간에 기반한 카쉐어링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행복시승차 프로그램 외에도 아파트 거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무료 점검 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며, 시승 차종을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주거공간에 기반한 카쉐어링 사업 활동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