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해외직구´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해외직구´ 이벤트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5.11.0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KB국민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해외직구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환율 부담 없이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 '환율보상제'를 실시, 11월 한 달간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비씨·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미화 기준 100달러 이상 직구 시 최대 500달러까지 '환율 보상제'를 적용하기로 했다.

미화 200달러 물품 구입 전표가 매입되는 시점의 환율이 달러당 1150원이면 환율을 1100원 적용해 원화 환산 차액인 1만 원(23만 원→22만 원)을 캐시백 하는 식이다. 만약 환율이 1050원이라면 그대로 적용한다.

이달 말까지 해외직구 배송비 할인 혜택도 마련해 비자 브랜드 탑재카드로 미화 100달러 이상 구매 후 '몰테일'을 통해 배송 대행을 신청하면 선착순 3500명에게 배송료 20달러를 할인해 준다.

이 외 해외 가맹점에서 KB카드로 원화 환산금액 기준 건당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고객센터를 통해 일시불 사용건을 2~3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하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세일 등 연말까지 이어지는 해외 직구 시즌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KB국민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해외직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B국민카드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