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英 한국전 참전용사 가정에 콘덴싱보일러 기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英 한국전 참전용사 가정에 콘덴싱보일러 기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1.0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경동나비엔은 한국전쟁에 참여했던 시드니 스미스(Sydney Smith)씨 등 모두 네 명의 참전용사에게 콘덴싱보일러를 전달했다.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KOTRA와 함께 지난 3일(현지시간) 영국 남부 포츠머스시에서 한국전 참전용사 가정에 고효율 콘덴싱 보일러를 기증하고 설치하는 'You are Hero and Always be'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태 KOTRA런던무역관장, 최병구 경동나비엔 영국 법인장, 현지 바이어, 언론인 등 60여 명이 참석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현지 언론은 영국 참전용사에게 존경을 표하는 한국인들의 뜻 깊은 이번 행사에 높은 관심을 표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당시 최대 격전지였던 임진강 전투에 참여했던 시드니 스미스(Sydney Smith)씨 등 모두 네 명의 참전용사에게 콘덴싱보일러를 전달했다.

최병구 경동나비엔 영국법인장은 "전통의 우방인 한국과 영국이 공동의 번영을 기원한다"며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품질과 높은 에너지 효율의 시스템으로 영국의 에너지운용과 영국민들의 쾌적한 삶에 일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태 KOTRA 런던무역관장은 "한영 양국이 유서깊은 우방인 만큼 영국에 진출한 한국기업들이 영국인들에게 한발 다가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 영국법인은 국내 보일러의 수출산업화를 주도하고 있는 경동나비엔이 중국 내 2개 법인, 미국, 러시아에 이어 세운 5번째 글로벌 법인이다.

지난 해 진출과 동시에 현지 난방기기 유통업체인 HPS와 3년간 1500만 달러 규모의 콘덴싱보일러를 공급하는 MOU를 체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