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기식 '전립소' 누적매출 800억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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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건기식 '전립소' 누적매출 800억 돌파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11.16 09: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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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립소'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전립소’가 누적 매출 8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07년 10월 출시 이후 3분에 1개씩 판매된 수치다.

CJ제일제당은 전립선 건강은 물론 다른 건강까지 신경 쓴 제품의 출시, 리뉴얼로 소비자 요구를 공략한 것이 제품 판매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전립소 관련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앞으로도 크게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노령인구 증가와 서구식 식습관으로 인해 전립선 질환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며 소비자들 관심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특히 50~60대 장년층에서 높은 발병률을 보인 전립선 관련 질환이 최근엔 30~40대까지 확대되며 관련 질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국내 전립선 비대증 진료 인원은 2012년 89만4908명에서 2014년 102만1222명으로 최근 3년간 14.1%의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30대 젊은 층에서도 최근 5년 새 환자가 22% 증가했다.

CJ제일제당은 전립선 질환에 대한 사회적 인식 변화가 전립소의 성장 발판이 될 것으로 보고 전립선 건강에 대한 중요성과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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