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488 스파이더' 출시기념 프라이빗 고객행사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페라리, '488 스파이더' 출시기념 프라이빗 고객행사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1.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488 스파이더' 출시 기념 프라이빗 행사에 초청받은 고객들이 차량을 둘러보고 있다. ⓒ FMK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FMK(Forza Motors Korea Corporation)는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488 스파이더' 출시 기념 프라이빗 행사를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라이빗 행사는 FMK가 17일 488 스파이더의 공식 출시일에 앞서 실물을 만나보길 기다려온 사전계약 고객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자 개최했다.

특히 철저한 주문 생산 방식의 페라리 특성상 주문 이후 차량 인도까지 6개월 이상 소요됨에 따라 FMK는 사전계약 고객들과 488 스파이더가 처음으로 만나는 순간을 사진작가의 작품으로 남겨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유명 사진작가 오중석이 직접 고객들의 스타일 컷을 촬영하고, 헤어와 메이크업 등의 일대일 스타일링 서비스도 제공해 매거진 화보 촬영 느낌을 연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기념 촬영을 비롯해 페라리의 최신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전문가의 설명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김광철 FMK 사장은 "488 스파이더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고객행사를 통해 페라리를 기다리는 가치와 즐거움을 만끽하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88 스파이더는 강력한 미드리어 8기통 엔진을 탑재한 오픈톱 모델로, 8,000 rpm에서 최고출력 670마력을 내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는 3초, 시속 200km까지는 8.7초만에 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