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3DTV 英 마케팅 본격 가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3DTV 英 마케팅 본격 가동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0.07.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업계 처음...영국 해롯 백화점 입구 쇼윈도에 전시

삼성전자가 지난 4월 출시한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가 TV 업계 처음으로 고급 백화점인 영국 '해롯(Harrods) 백화점' 입구 쇼윈도에 전시돼 영국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삼성전자는 해롯 백화점 입구 쇼윈도에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를 오는 11일까지 전시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친다고 8일 밝혔다. 
 

▲ 영국의 럭셔리 백화점인 영국 '해롯(Harrods) 백화점' 입구 쇼윈도에 삼성전자의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가 전시됐다.   © 시사오늘


영국 런던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해롯 백화점'은 지난 1834년 설립, 영국 왕실과 귀족은 물론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고 있는 최고급 백화점이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해롯 백화점은 세계 최고의 제품만을 판매하기로 유명한 곳으로, 삼성전자는 명품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의 입점을 통해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TV브랜드로서의 명성을 확립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이번에 해롯 백화점에 입점한 풀HD 3D LED TV9000시리즈는 올해 삼성 TV라인업 중 최고급 모델로 스테인레스 메탈 소재를 TV 베젤(테두리)과 후면부에 적용하고 7.98mm 초슬림 두께의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6일(영국 현지시간) 런던 시내의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인 쇼디치 하우스(Shoreditch House)에 10여명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주요 미디어를 초청,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의 프리미엄 론칭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영국 AV 전문매체인 'What Hi Fi Sound and Vision' 8월호는 '아름다운 미래의 비전(Vision of a beautiful future)'라는 제목으로 삼성 풀HD 3D LED TV 9000 시리즈를 'TV 기능과 디자인의 경계를 넓히고자 하는 삼성전자 의지의 산물' 이라고 평가하며 최고 점수인 별 다섯개를 부여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략마케팅팀 김양규 전무는 "삼성전자 명품 3D TV 9000 시리즈가 지난 6월 업계 최초로 국내 신세계 백화점 본점 입구 메인 쇼윈도에 전시된 데 이어 이번에 세계 최고 백화점 중 하나인 영국 해롯 백화점까지 삼성 TV의 명품 마케팅이 통하고 있다"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다양한 TV 라인업을 선보임과 동시에 이에 걸 맞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