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추운 겨울 체온 높여줄 '뜨개모자'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추운 겨울 체온 높여줄 '뜨개모자' 전달
  • 방글 기자
  • 승인 2015.12.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아시아나를 이용하는 승객들과 직원들이 만든 '뜨개모자'를 아동복지관에 전달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9일 '사랑의 모자뜨기' 운동을 통해 모아진 '뜨개모자' 420개를 국내 대표적인 아동복지기관인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했다.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올 한해 동안 기내에서 승객들이 직접 떠 기부한 '뜨개모자' 120개와 지난 11월부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전사적으로 펼친 '사랑의 모자뜨기' 캠페인으로 수집된 '뜨개모자' 300개 등 총 420개의 '뜨개모자'를 기증했다.

일반적으로 '뜨개모자'는 신생아의 체온을 약 2 ℃ 정도 높여주는 역할을 해 저체온증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조영석 상무는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주시는 승객분들과 아시아나항공 직원들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이 '뜨개모자'가 우리가 사는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의 모자뜨기'는 장거리 노선 항공편의 탑승객 중 희망 인원에 한해 모자뜨기 키트를 제공하고 목적지 도착 전 완성된 '뜨개모자'를 기부 받아 국내외 아동복지기관에 전달하는 아시아나항공의 고객참여 사회공헌활동의 하나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