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 최저가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누리닷컴, 최저가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진행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국내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뻔하지 않은 FUN한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에누리닷컴

국내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해 ‘뻔하지 않은 FUN한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뻔하지 않은 FUN한 기획전’은 총 4가지 주제로 분류해 인기상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주제는 연말 시즌에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면 기부 문화에 동참하는 착한 선물,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알뜰하고 간편하게 장식할 수 있는 장식 소품,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각종 e쿠폰 등이다.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은 어린이용 장난감을 연령별, 난이도별로 정리해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연령별 분류는 4~12개월, 24개월 이하, 36개월 이하, 48개월 이하, 5세 이상에게 맞는 국민 장난감으로 정리했다. 장난감 난이도별 분류는 상, 중, 하로 제품군을 나누고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별로도 구분했다.

에누리닷컴 관계자는 “뻔하지 않은 FUN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나를 위한 선물, 남들과 함께하는 선물, 실속 있는 선물을 찾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획전이 될 것”이라며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은 자녀에게 딱 맞는 장난감을 구매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뻔하지 않은 FUN한 기획전 페이지와 아빠의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기획전 페이지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