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2016년 새해 패키지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신라호텔, 2016년 새해 패키지 선봬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서울신라호텔이 고급 차와 다과를 즐기며 차분하고 여유롭게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차(Tea) 컬렉션’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고급 차와 다과를 즐기며 차분하고 여유롭게 신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차(Tea) 컬렉션’을 준비했다.

더 라이브러리는 ‘TWG Tea’, ‘포숑(Fauchon)’, ‘트와이닝’, ‘니나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차 59종을 구비하고 있어 컬렉션 이용 시 취향에 따라 차 2종을 고를 수 있다.

차와 함께 더 라이브러리의 인기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단의 트레이에 케이크,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를 풍성하게 담아 나른한 오후에 향긋한 티 타임을 가지고 싶을 때 제격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 대신 프렌치 토스트 등 브런치 메뉴를 제공하는 ‘티 브런치’를 선택할 수도 있다. ‘티 브런치’ 선택 시 ‘레이트(late) 체크아웃 서비스’로 오후 2시까지 호텔에서 여유롭게 쉴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티 타임은 서울신라호텔 ‘티 컬렉션 패키지’로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더 라이브러리’의 ‘애프터눈 티 세트(2인)’ 혹은 ‘티 브런치 중(2인)’ 1가지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 입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용 기간은 내년 1월1일부터 2월29일까지(2월 6~9일 제외)이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1월1일과 2일에 본 패키지로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는 2016년 첫 연휴를 호텔에서 보내는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러시아 황실의 샴페인 브랜드로 유명한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 샴페인과 웰컴 초콜릿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