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구글 '넥서스원' 런칭파티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구글 '넥서스원' 런칭파티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1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명 초청...세계 최초 탑재된 안드로이드 2.2 플랫폼 시연

KT(회장 이석채)는 지난 10일 KT 광화문사옥 1층 올레스퀘어에서 프리미엄 구글 넥서스원의 예약 구매고객 100명을 초청하여 ‘구글 넥서스원 런칭파티’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구글 넥서스원 런칭파티에 초대받은 100명의 예약 구매고객은 구글 넥서스원을 이날 현장에서 받아 개통하고, 전용 충전거치대(dock)를 선물로 받았다.
 

▲ 지난 10일 구글 넥서스원 런칭파티에 참석한 고객들이 전시된 넥서스원을 체험하고 있다.     © 시사오늘


한편, 함께 마련된 구글 넥서스원 체험존을 통해 일반 고객들도 넥서스원을 직접 이용해보고,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휴대폰 중 유일하게 2.2 버전의 플랫폼인 프로요(Froyo)가 탑재된 구글 넥서스원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와이파이(Wi-Fi) 테더링, 한국어 음성검색 시연 등을 게임과 함께 진행하는 등 구글 넥서스원의 높은 활용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선착순 예약 한정판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오는 12일부터 넥서스원 배송이 시작될 예정이며 17일부터는 일반고객도 전국 KT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KT 개인고객부문장 표현명 사장은 “최신 구글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우수성을 가장 먼저 체감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글 넥서스원을 큰 관심 속에 국내 고객들이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올 하반기에 7종 이상의 국내외 다양한 안드로이드 탑재폰을 출시하여, 고객의 선택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구글 코리아 이원진 대표는 “세계 최초 프로요 탑재, 한국어 음성검색 등이 기본 구현된 구글 넥서스원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안드로이드 세상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글의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와 최신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넥서스원을 통해 국내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