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2일부터 '움직임의 미학' 전시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22일부터 '움직임의 미학' 전시회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12.2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차 콘셉트카 역사를 볼 수 있는 DDP 어울림 광장의 모습.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오는 22일부터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 2관에서 어울림 광장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공간에 '움직임의 미학(SIM: Sculpture in Motion)' 전시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쳐(Fluidic Sculpture)'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현대디자인센터에서 직접 작품을 기획, 제작, 전시하며 내년 1월 10일까지 이어진다.

현대차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첫 선을 보였던 '스컬프쳐 인 모션' 1, 2세대 작품인 '플루이딕(Fluidic)'과 '헬리오 커브(Helio Curve)' △디자인 철학을 음악으로 표현한 '음악으로서의 움직임(Music Of Motion)' △콘셉트카 역사를 보여주는 '역사관(Historic Concept Car)'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개관 이후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차후 서울뿐 아니라 전세계 순회를 통해 현대자동차 디자인 철학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확대해갈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단순히 차량 디자인이 아닌 생활 속 다양한 모습으로 해석될 수 있는 '아름다운' 모습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현대자동차만의 디자인 DNA를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