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이랜드가 1년 사이 중국 내 SPA 브랜드 매장을 30%가량 늘리며 중국 전역으로 빠른 속도로 확산 하고 있다.
이랜드그룹은 27일 기존의 상해, 북방 지역에 치우쳐 있던 상권에서 벗어나 남방(광주, 심천)지역과 서남(성도, 중경)지역으로 까지 확산 해나가며 중국 내 전국구 SPA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고 밝혔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2013년 캐주얼 SPA 브랜드 스파오와 여성 SPA 브랜드 미쏘를 중국에 진출시키며 중국 내 글로벌 SPA 브랜드와 경쟁을 시작했으며 올해에는 슈즈 SPA인 슈펜까지 진출시키며 영역을 확장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랜드는 내년 상반기에 추가로 50여 개의 매장을 더 오픈 할 계획이다.
중국이랜드 관계자도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의 SPA 브랜드들이 이랜드가 향후 전개할 중국 유통점의 차별화된 컨텐츠로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그룹은 현재 중국 각지에 스파오 17개, 미쏘 12개, 후아유 76개, 슈펜 2개 점을 운영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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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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