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에 바자회 물품 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에 바자회 물품 기부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2.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롯데홈쇼핑은 아름다운가게 나눔 바자회인 ‘아름다운하루’에서 판매될 총 12억 상당의 바자회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했다. 아름다운가게 이동환 상임이사(오른쪽), 롯데홈쇼핑 임삼진 CSR동반성장위원장(왼쪽)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29일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에 자사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인기리에 판매됐던 겨울 아우터, 니트, 잡화, 뷰티제품 등 총 2만여 점 물품들을 오는 30일 개최 예정인 아름다운가게 나눔 바자회 물품으로 기부했다.

아름다운가게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는 아름다운가게와 기업이 함께하는 행사로 기업의 제품과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바자회다. 

롯데홈쇼핑과 아름다운가게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예년보다 기부물품 구성과 범위를 대폭 확대해 총 12억 상당의 물품을 준비했다.

바자회는 오는 30일 아름다운가게 송파점, 목동점, 영등포점, 망우점, 일산주엽점 등 서울·경기지역 10개 매장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사회적기업 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나눔문화를 확산을 위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나눔바자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을 바탕으로 사회적기업의 판로 개척을 적극 지원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생활동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아름다운가게 장한평 본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동환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장이 참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