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 특수 잡아라, 더위 날리는 ‘복날 이벤트’ 봇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복날 특수 잡아라, 더위 날리는 ‘복날 이벤트’ 봇물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0.07.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복 앞두고 푸짐한 경품 제공하는 다양한 복날 마케팅 실시
초복을 1주일 앞두고, 유통업계의 복날 마케팅 열기가 뜨겁다.

특히 올 여름엔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등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여름철 특수인 복날을 겨냥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실시되고 있다.

- 복날 이벤트엔 보양 식품 경품이 제격!

▲  풀무원 복날맞이 이벤트   © 시사오늘
‘풀무원건강생활’은 삼복 더위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복날이벤트를 실시한다.

풀무원녹즙과 프리미엄 건강기능 식품브랜드 그린체는 다가 올 초복을 맞이해 산삼배양근 제품과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날, 불끈불끈 보양퀴즈’와 ‘삼복 더위를 이겨내는 노하우’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풀무원건강생활의 활력보감, 아이보감 등산삼 배양근 제품과 칡즙과 헛개나무 제품을 비롯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천호식품’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복(伏)더위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인 천호넷에 회원가입 후 출석체크, 댓글 달기등의 온라인 활동을 하면 삼계탕을 만드는데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재료들을 모두 얻어 삼계탕을 완성하면 하림 삼계탕 2팩을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는 여름철 든든한 체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보양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웰빙 보양식 구이인 ‘보양 양갈비 구이’나 ‘언양식 생고기’, ‘한우 자연송이 불고기’ 등을 선택하면 보양 일품요리인 ‘찹쌀호바로우’와 ‘차돌박이 냉채’ 등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 할인에 덤으로 주는 경품까지!

열풍오븐치킨전문점 ‘치킨퐁’은 오는 19일부터 8일까지 `복(伏)날에 복(福)잡자!! 초o중o말복 3 Lucky Big Event!!`를 실시한다. 특별기획으로 마련된 세트메뉴 주문 시 메뉴 할인과 비치볼 무료 증정에 여름 신메뉴 할인쿠폰 제공까지 푸짐한 혜택을 준다.

세트메뉴는 총 2종으로 치킨퐁의 대표메뉴인 누드오븐치킨과 핫스파이시 치킨으로 구성된 `오후의 만찬`과 누드오븐치킨과 핫스파이시 양념치킨으로 구성된 `오양 스캔들`이 있다.

이 세트메뉴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단품 주문 시 보다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물놀이용 비치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여름 신메뉴 3종을 50% 할인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장류 전문기업 신송의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오꼬꼬’(O’COCO)(대표 조규식)는 오는 8월 8일까지 치킨 구매 고객에게 신송식품의 대표상품인 고추장, 쌈장, 된장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치킨 한 마리를 구매하면 신송식품의 ‘신송 쌈장 골드’(170g)를 증정하고 두 마리 이상을 구매하면 ‘신송 태양초 골드 고추장’(450g)과 ‘재래된장 골드’(450g) 각각 1개씩 2개를 증정한다.

특히, 초복(7월 19일), 중복(7월 29일), 말복(8월 8일) 당일 치킨 구매 고객에게는 ‘신송 쌈장 골드’, ‘신송 태양초 골드 고추장’, ‘재래된장 골드’ 3가지 모두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