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론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1.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티볼리 아트웍스 온라인 스토어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소형 SUV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티볼리의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는 브랜드 컬렉션을 공식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가 선보일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TIVOLI Artworks)'는 일반적인 기업 브랜드 컬렉션의 한계를 뛰어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른다는 의미의 'Beyond Brand Collection'을 슬로건으로 기획됐다.

특히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다양한 패션·트렌디 소품들을 제공하고자 3가지 카테고리의 온라인 스토어를 구성했다.

우선 디자인 데칼, 가죽패키지 액세서리, 차량용 디퓨져 등 차량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부여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드라이빙 아트(Driving Art)'와 디자인 월렛, 파우치, 손목시계, 아로마캔들, 열쇠고리 등 생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라이프 모멘텀(Life Momentum)'이 있다.

이 외에도 티볼리 다이캐스트카, 디오라마 패키지 등 티볼리를 활용해 다채로운 공간을 연출하는 '디오라마 웍스(Diorama works, 추후 오픈)' 등으로 이뤄진다.
 
쌍용차 관계자는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에서 운전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삶의 일부가 됐다"며 "티볼리 아트웍스를 통해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동시에 나만의 티볼리를 꾸며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티볼리 아트웍스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오프라인 판매를 통해 경쟁력을 인정 받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만족감을 안겨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쌍용차는 티볼리 아트웍스 론칭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티볼리 픽토그램 티셔츠(선착순 10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