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명동 개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시티호텔명동 개관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1.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6일 최창식 중구 청장, 이경일 중구의회 의장, 양무승 한국여행업협회 회장, 서상철 KDB 대표이사 등 초청 내외빈과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 사장 등 호텔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시티호텔명동’ 개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송 대표이사 사장은 “롯데시티호텔명동은 쇼핑과 문화,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중구 명동을 방문하는 고객 분들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무르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담아가실 수 있는 호텔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 롯데호텔은 양적인 성장만이 아닌 각각의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혁신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롯데호텔의 국내 7번째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인 롯데시티호텔명동은 지하 4층, 지상 27층에 430실 규모이다.

서울 시내 비즈니스와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한 만큼 인사동, 삼청동, 동대문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에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2호선 을지로 3가역과 인접해 여의도, 강남, 홍대 등 주요 거점에 30분 내, 인천공항 약 1시간, 김포공항 약 40분만에 이동이 가능해 명동을 찾는 관광객뿐 아니라 비즈니스 출장객들의 수요가 잇따를 것으로 기대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