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 초청 강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 초청 강연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1.2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자동차는 오는 29일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고객 소통하는 이벤트인 '휴먼 라이브러리(Human Library) 1월: 폴 바셋(Paul Bassett)'을 진행한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명사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소통하는 이벤트인 '휴먼 라이브러리(Human Library) 1월: 폴 바셋(Paul Bassett)'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휴먼 라이브러리는 현대차가 지난 2015년 시작한 이래 매월 다양한 명사와 함께 고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로 '도서관에서 책을 읽듯 사람간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지식과 경험, 가치관 등을 공유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이번 라이브러리에는 지난 2003년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에서 역대 최연소 챔피언을 수상한 바 있는 호주 출신의 유명 바리스타 폴 바셋이 명사로 초청된다.

폴 바셋은 강연을 통해 △바리스타 챔피언이 되기까지의 이야기 △집에서 쉽게 커피를 즐기는 방법 △커피에 대한 철학과 인생 △에스프레소 추출 시연·시음 등 다양한 이야기와 볼거리로 참석한 관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와 문화가 만나는 혁신적 공간인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이번 강연을 진행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다양한 주제의 고객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