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여성만을 위한 ‘채움레이디카드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여성만을 위한 ‘채움레이디카드 2종’ 출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7.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여성은 ‘채움레이디라온카드’, 주부들은 ‘채움레이디다솜카드’
NH카드가 15일 여성 고객들만을 위한 ‘채움레이디카드 2종(채움레이디라온카드, 채움레이디다솜카드)’를 출시했다.
 
▲ NH카드가 15일 여성 고객들만을 위한 ‘채움레이디카드 2종(채움레이디라온카드, 채움레이디다솜카드)’를 출시했다.     © 시사오늘

채움레이디라온카드는 젊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카드로 주요 서비스는 영화 관람·커피전문점(스타벅스, 커피빈, 탐앤탐스) 최고 50% 할인 청구, 패밀리 레스토랑 20% 할인 청구, 제휴 외식 가맹점(파파존스, 조샌드위치, 빈스앤베리즈, 사보텐 등) 최고 20% 현장할인 등으로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미용실 업종 월 1만원 한도 10% 할인 청구, 제휴 미용·화장품 가맹점 최고 30% 할인 등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도 있다.
 
채움레이디다솜카드는 주부들을 위한 카드로 주요서비스는 자녀를 위한 교육 업종 최고 10% 할인 청구, 주요 서점 월 5천원 한도로 5% 할인 청구, 전 의료 업종 월 5천원 한도로 5% 할인 청구, 자녀사랑 아이보험 무료가입 등의 혜택이 있다.
 
또한 놀이공원 최고 50%할인, 워터파크 최고 20% 할인, 제휴된 외식 가맹점 최고 20% 현장 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농협 관계자는 “여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로 가득 채워져 일상생활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라며 “고객의 즐거운 생활과 행복한 가정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연회비는 채움레이디라온카드가 2만원, 채움레이디다솜카드는 5천원(해외겸용 8천원)이며, 신청은 NH카드 홈페이지 및 전국 농협 영업점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