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뉴트라, ‘아이시안’ 업그레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뉴트라, ‘아이시안’ 업그레이드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건강에 좋은 4가지 소재 함유해 복합적인 눈 문제 개선 및 건강에 도움
▲ CJ제일제당 CJ뉴트라 '아이시안'        © 시사오늘
CJ제일제당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가 눈 건강을 위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을 리뉴얼 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된 ‘아이시안’은 기존의 2개 제품 라인이었던 ‘아이시안 루테인’과 ‘아이시안 아스타잔틴’을 통합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아스타잔틴, 비타민 A, 비타민E 등 총 4가지 소재를 함유한 제품으로,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고 CJ뉴트라는 밝혔다.
 
CJ뉴트라는 소비자 조사 결과와 상품평 등을 통해 눈 건강과 눈 피로 개선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다는 것을 파악, 2가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시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했다고 리뉴얼 배경을 밝혔다.  

기존의 제품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루테인, 아스타잔틴과 비타민 A와 E까지 포함되어 복합적인 눈 문제를 한 번에 개선하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CJ뉴트라측의 설명이다. 
  
CJ제일제당 박상면 건강식품사업부장은 “최근 다양한 IT기기의 사용이 증가하며 눈에 관련된 복합적인 문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부쩍 늘고 있다”며 “평소에 눈 건강을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지킬 수 있는 ‘아이시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J뉴트라의 ‘아이시안’은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 사이트인 CJ온마트(www.cjonmart.net), CJ뉴트라 건강콜센터(080-000-7708), 백화점, 대형마트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개월 분(500mg*30캅셀)이 4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