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오키나와 여행객에 경품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오키나와 여행객에 경품 이벤트
  • 방글 기자
  • 승인 2016.01.2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다음달 29일까지 일본 오키나와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 기간동안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한국발 오키나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 일반석 무료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오키나와 월드 무료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매직보딩패스' 관련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은 아시아나항공 탑승권(탑승일 7일 이내) 지참시 현지 제휴 관광지에 대한 입장료 할인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국내 38개사, 해외 34개사와 함께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키나와의 경우 △오리엔탈 힐즈 호텔 △마린하우스 시사 나하점(다이빙, 스노쿨링) △지노투어(1일 버스투어) △오키나와 월드(테마파크) △오카시고텐(자색고구마 스낵 공장·식당) △오키나와 DFS T 갤러리아 등과 제휴를 맺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벤트 기간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오키나와 현지 제휴사 대상 선호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무료 항공권(일본 노선, 일반석)과 제휴사 이용권, 상품 교환권 등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인천-오키나와 노선을 주 7회(매일, 인천 09:40 출발, 오키나와 13:00 출발) 운항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