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아트섀도우 1.5 패키지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클리오, 아트섀도우 1.5 패키지 리뉴얼
  • 이상택 기자
  • 승인 2010.07.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이 16일 리뉴얼된 아트섀도우 1.5 패키지를 선보이며 '아트 마케팅' 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클리오는 지난 2005년 제품 패키지에 미술 작품을 접목시킨 '아트섀도우'를 업계 처음으로 출시해 새로운 컨셉이란 찬사를 받은 바 있다.
 
▲ 클리오가 예술작품을 접목한 리뉴얼 아트섀도우 1.5 패키지 를 출시했다.     © 시사오늘
이번에 내놓은 '어트섀도우1.5'리뉴얼 패키지는 가구 디자이너 이종명작가의 작품 'Mirror-My Village'를 접목시켰다.
 
이작가는 조명, 그림 등 인테리어와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다양한 작업을 하는 토털 인테리어 전문가로 독특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따라 이번 리뉴얼 제품에는 명화 '비너스의 탄생' 속 조가비 모양을 본 뜬 용기로 아트섀도우의 예술적 이미지를 극대화시키고 더욱 슬림해지고 그립감이 좋아진 용기에 접목해 한층 진보된 패키지를 선보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클리오 마컴부 임근영 차장은 “아트와 화장품이라는 전혀 다른 요소가 만나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가깝게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이번 리뉴얼 패키지는 고급감을 살리는 동시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형태와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파우치 속을 장식하는 하나의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