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파이존 찾는 앱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와이파이존 찾는 앱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lleh Wi-Fi Zone 찾기’…검색 및 이용 편의성 강조

주변의 ‘올레 와이파이존’을 찾아주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나왔다.

KT(회장 이석채)는 전국 2만7000여 곳의 ‘올레 와이파이 존(olleh Wi-Fi Zone)’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olleh Wi-Fi Zone 찾기’ 앱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 KT가 주변의 올레 와이파이존(olleh Wi-Fi Zone)을 검색해주는 '올레 와이파이 존 찾기'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 시사오늘


‘olleh Wi-Fi Zone 찾기’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다.

가장 가까운 올레 와이파이존을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현재 위치에서 반경 0.5~3km내에 있는 올레 와이파이존을 검색해준 후 찾아가기, 상세정보, 전화걸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모드도 지원, 현재 위치를 카메라로 비추면 주변의 올레 와이파이존, 쿡쇼매장 등이 화면에 나타난다.

KT 개인고객부문 무선데이터사업본부 한원식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와이파이 존을 찾을 수 있어 KT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와이파이 서비스의 가치를 더욱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국 어디서나 찾을 수 있는 올레 와이파이존의 위치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고객의 필수 앱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