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로밍 후기쓰면 '옵Q'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U+, 로밍 후기쓰면 '옵Q' 제공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2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로밍 체험 후기 남기면 옵티머스Q, 넷북 등 상품 제공
해외여행 수요 증가로 자동로밍 이용 전년 대비 4배 성장한 10만명 예상

LG U+(부회장 이상철)가 해외 여행이 많은 휴가철을 맞아 자동로밍을 이용한 고객이 체험 후기를 남기면 옵티머스Q, 넷북 등 상품을 제공하는 로밍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LG U+(부회장 이상철)가 자동로밍 이용 후기를 남기면 옵티머스Q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 시사오늘


자동로밍 체험후기를 LG U+ 무선상품 홈페이지(http://mobile.uplus.co.kr)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것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우수 체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는 LG전자 옵티머스Q 스마트폰, 넷북, 영화예매권(1인2매), 무료통화권(1만원)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LG U+는 이달부터 해외에서 MMS 메시지 수/발신, 모바일 웹서핑 등 데이터 통화도 이용할 수 있는 CDMA 데이터로밍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더불어 8월말까지 중국과 일본에서 데이터 로밍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8월 각 3만원, 최대 6만원까지 데이터 로밍 요금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 이다.
 
LG U+ 는 로밍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별도의 식별번호 입력 없이 번호만 입력하면 한국으로 전화를 걸 수 있는 오토다이얼링, 발신번호표시, 매너콜(부재중통화알림), 필링(통화연결음) 등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로밍 중인 고객의 신변 안전을 위해 외교통상부와 함께 현지 도착 시 자동으로 현지 영사관 콜센터 번호를 알려주고, 지진, 테러 등 위급 상황 발생시 문자로 알려주는 위급특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LG U+는 올해 자동로밍 이용고객이 경기 호전 등으로 지난해 7,8월의 2만6000여 명보다 4배 가량 늘어난 10만명 이상이 자동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